본문 바로가기

Movie/Actor, Actress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가방, 목걸이, 시계, 코트)

 

 

 

안녕하세요.

 

문화를 플렉스하는 검은개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희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희애

 

1967년 4월 23일 생입니다. 나이는 54살입니다. 제주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서울로 이사와서 자랐으며, 혜화여고 1학년 때 의류CF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고 일 년 뒤인 1983년 영화 "스무해 첫째 날"로 데뷔했습니다.

 

10대 시절 하이틴 영화에서 주로 활동하다가 1985년 MBC 베스트셀러 극장 "알 수 없는 일들"로 브라운관에 데뷔했고, 이후로는 TV 쪽에 주력했습니다. 1986년에 KBS 일일드라마 "여심"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고 스무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10대부터 60대를 소화하는 연기력으로 센세이션한 반응을 일으키며 대학 동창 전인화와 신세대 스타로 급부상했습니다.

1990년 황인뢰 PD의 드라마인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에서 주연을 맡고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며 연기파 배우로 이름을 얻기 시작했다.

이후 "산 너머 저쪽", 비운의 연기자 고 변영훈과 함께한 "분노의 왕국", 최수종과 남매로 나온 "아들과 딸"의 후남이 역, 최진실과 투톱을 맡아 신들린 연기를 보인 "폭풍의 계절", 다시 한 번 황인뢰 PD와 함께 한 "연애의 기초" 같은 드라마로 최고의 연기력이라 인정받는 한편 최진실, 채시라와 함께 1990년대 TV 트로이카를 형성하는 여배우들 중 하나로 꼽히게 됩니다.

1996년 이찬진과 결혼한 후 슬하에 1998년과 1999년에 연년생인 기현, 기훈 두 형제를 출산했습니다.

 

2003년 "아내"를 통해 본격적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그리고 2003년 SBS에서 완전한 사랑, 2007년 내 남자의 여자를 통해 우상으로 등극하게 됩니다.

2003년부터 2007년까지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 완전한 사랑, 부모님 전상서, 내 남자의 여자 세 편 연속으로 주인공으로 출연해 "김수현 사단"의 멤버라는 인식이 있지만, 언급된 세 작품 이외에는 출연한 적이 없습니다.

2013년에는 20년 만의 영화 복귀작 "우아한 거짓말"을 촬영하고 연말에는 tvN의 꽃보다 누나에 출연하는 등 데뷔 30년이 넘었어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밀회로 제2의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유아인과의 케미로 인해 모든 여자분들의 워너비가 되었던 거 같습니다.

밀회는 저도 굉장히 재미있게 본 작품입니다. 지금 다시봐도 굉장히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2.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

 

 

- 코트

 

김희애가 부부의 세계에서 입고나오는 코트는 지고트 트렌치코트입니다.

의사라는 역할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의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봄과 가을에 잘 어울리는 의사이라고 생각이되고,

드라마 만큼 요즘 핫 한 이슈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6회나왔던 아이보리 코트는 쁘렝땅 코트라고 합니다.

 

 

 

- 시계

 

많은 시계가 나오지만, 그중에서 가장 이슈를 받은 시계는 예거 제품입니다.

 

랑데부 나잇&데이 제품이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 가방

 

가방은 델보 브리앙입니다.

드라마에 나와서 더 핫 해진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국내 톱스타들이 많이 착용하고 있는데, 그래서

아마 올해에 가장 핫한 가방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귀걸이

 

드라마에서 진주 귀걸이를 많이 하고 나오는데, 미사키 제품이라고 합니다.

너무고가라서 부담은 많이 되지만, 이미지에 굉장히 잘 맞아서 잘 나왔던 거 같습니다.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부부의 세계의 김희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문화를 플렉스하는 검은개 였습니다.

 

[Tv] -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포스터 줄거리, 결말, 몇부작, 재방송, 넷플릭스, 인물관계도, 시청률

[Tv] - 하이바이 마마! 후속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몇부작, 시청률, 인물관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