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하이바이 마마! 후속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몇부작, 시청률, 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문화를 플렉스하는 검은개입니다.

 

오늘은 하이바이 마마의 후속드라마인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4월 말부터 토,일 안방극장을 책임질 바로 드라마입니다. 지금 김태희가 나오고 있는 하이바이 마마가 시청률 5프로정도

 

로 지키고 있는데, 유지태와 이보영을 앞세워서 아마 시청률 10프로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제작은 드라마의 제작사 탑인 스튜디오 드래곤이 했습니다. 총 16부작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중년도 청춘도 아닌 40대, 첫사랑과의 재회 후 찾아온 생의 두 번째 화양연화를 그리는 추억 소환 감성 멜로 드라마입니

 

다. 부부의세계로 인해 다시 바람, 불륜이 핫이슈가 되고 있는데, 그 기세를 이어갈 것 같습니다.

 

요즘 드라마는 ost가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차트도 항상 상위에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ost가 굉장히 기대가 많이됩니다.

 

 

- 기획의도

 

이 물음에 선뜻 대답할 수 있는 세대가 있을까.
20대는 늘 아픈 청춘이고, 30대는 답할 시간도 없이 바쁘다. 40대는 되어야 살아온 날들을 돌아볼 수 있을 것 같은데..

‘불혹’은커녕 ‘풍전등화’가 따로 없고..사춘기 이후로 수십 년 째 ‘질풍노도’다.
많은 것을 이루었기에, 변화와 유혹에 어느 때보다 격렬하게 갈등하고 지친 몸과, 아직은 생생한 감성 사이에서 뼈아프게 갈등한다. 젊음을 소모하며 일해 온 대가로 돌아오는 건, 어딘가 아프고 고장 난 몸과 마음,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예고 없는 이별뿐이다.

20대와 30대라는 꽃 시절 내내, 청춘을 바치며 숨 가쁘게 달렸건만... 여전히 냉혹하고 불확실한 현실들과 마주해야 하는,
어쩌면 가장 눈물겨운 세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아직도 심장은 뜨겁게 뛰고, 수십 년을 지나왔건만 계절의 눈부신 변화는 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중년이라고 하기엔 아직 이른, 청춘이라 하기엔 너무 늦어버린 나이. 어쩌면 그들은 ‘나이 든 청춘’ 입니다.

이 드라마는,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격렬하게 갈등하는 현재의 주인공들과, 그들이 지나온 빛나는 20대 시절의 이야기를 통해 날마다 흔들리는 나이 든 청춘들, 그리고 그들처럼 사랑하며 성장해갈 어린 청춘들에게, ‘지금 사랑하는 자, 모두 청춘!!’ 이라고 말하는 이야기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지금 이 순간이, 당신들의 화양연화라고...지치고 고단한 모든 청춘들에게 건네는, 러브레터입니다.

 

 

 

2. 인물관계도

 

주요인물

 

유지태 : 한재현 역 (20대 박진영)

이보영 : 윤지수 역 (20대 전소니)

 

윤지수 주변인물 - 지수 가족

 

장광 :윤형규 역

이종남 :정숙희 역

채원빈 :윤지영 역

고우림 : 이영민 역

 

한재현 주변인물 - 형성그룹

 

문성근 : 장산 역

박시연 : 장서경 역

박민수 : 한준서 역

강영석 : 강준우 역

김호창 : 정윤기 역

 

재현 부모

 

남명렬 : 한인호 역

손숙 : 이경자 역

 

재현, 지수 대학 동기들

 

우정원 : 양혜정 역 (20대 박한솔)

이태성 : 주영우 역 (20대 병헌)

민성욱 : 이동진 역 (20대 은해성)

김주령 : 성화진 역 (20대 한지원)

 

김영훈 : 이세훈 역

김영아 : 최선희 역

 

 

유지태의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작입니다. 그래서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됩니다.

 

다음번에는 드라마 주인공들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를 플렉스하는 검은개였습니다.

 

[Movie] - 부산행 후속 영화 반도 개봉일, 평점, 강동원, 이정현, 이레

[Tv] - 계약우정 후속 본 어게인 몇부작, 시청률, 인물관계도 장기용과 이수혁

[Movie/Actor, Actress] - 계약우정 후속 본 어게인 진세연 (나이, 키, 학력,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