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Actor, Actress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키, 나이, 학력, 패션)

 

 

 

안녕하세요.

 

문화를 플렉스하는 검은개입니다.

 

오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주요인물 4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송승헌

 

1976년 10월 15일생입니다. 올해나이는 45입니다. 키는 185cm이고, 학력은 영훈초등학교 (졸업),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부설중학교 (졸업), 영훈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입니다.

 

송승헌 하면 잘생김, 미남의 대명사로 표현 되기도 하며, 진한 눈썹이 이 배우의 포인트이자 매력입니다.

1995년 의류 브랜드 스톰의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 이를 계기로 1996년 10월 21일 MBC 인기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송승헌' 역으로 이의정과 커플로 출연하며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2000년 KBS2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송혜교의 상대인 '윤준서' 역으로 출연하여 이룰 수 없는 비극적인 사랑의 주인공을 연기하여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스타로 부상했습니다.

2004년 정다빈과 함께 출연한 귀여니 소설을 원작으로 한 그놈은 멋있었다에서는 상고 4대 천왕 '지은성' 역을 맡았습니다.

전역 후 2008년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주인공 '이동철' 역으로 출연, 드라마가 실시간 최고 시청률 37%를 기록하는 등 대박 시청률에 힘입어 2008년 MBC 연기대상을 김명민과 공동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014년 5월 14일 김대우 감독이 연출한 영화 인간중독에서는 신임을 받으며 승승장구 중인 교육대장 ‘김진평’역으로 주연을 맡았고, 中 상하이 국제영화제에도 초청되어 레드카펫을 밟았습니다.

2016년 이재한 감독이 연출한 한중 합작 영화 제3의 사랑에 주인공 '임계정' 역을 맡아 유역비와 함께 출연하였으며, 9월 중국 개봉 당시 약 7,200만 관중을 동원하여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이때부터 유역비와 연인사이가 되었지만, 지금은 이별했다고 합니다.

2017년 1월 26일부터 5월 4일까지 방영된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평생 예술혼으로 가득한 자유 영혼의 소유자이자, 이영애에게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바치는 조선판 개츠비 역할인 '이겸' 역을 맡았습니다.

2019년 1월 31일 개봉한 중미 합작 제작비 1,000억 영화 대폭격에서 미국에서 파병 한국인 전투기 파일럿 역을 맡아 헐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를 비롯해 중화권 스타들인 사정봉, 유엽 등과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송승헌하면 연기보다는 외모에 많이 집중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번작품도 그래서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원작이 만화인만큼 비쥬얼에 비중을 둔 캐스팅인거 같습니다.

 

송승헌 패션도 굉장히 젠틀하게 나올 듯합니다.

 

 

 

 

2. 서지혜

 

1984년 8월 24일생입니다. 올해나이는 37살입니다. 키는 172cm이고,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연예계에 입문하여 고3이던 2002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서 여러 드라마의 단역과 조연을 거쳤습니다. 여고괴담 4 - 목소리의 강선민 역할과 그 해 방영된 MBC의 특별기획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공주와 반야로 분해 1인 2역을 인상적으로 연기해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후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착실히 인지도와 연기력을 쌓아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꾸준한 작품 활동만큼이나 꾸준히 주연급 혹은 비중있는 조연급을 맡고 있지만, 딱히 흥행에 성공했다고 할 만한 작품이 없다는 게 문제입니다.

2017~2018년 드라마 흑기사에서 악역 샤론 역을 맡아 극 전반 전개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였다.

2019~2020년 박지은 작가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단 역을 맡으면서 연기와 미모가 부각되는 등 화제성에 올랐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서지혜 패션이 많이 이슈가 되었었는데, 이번 작품에도 많은 이슈가 될 것 같습니다.

 

드라마가 시작되면 패션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 이지훈

 

1988년 10월 29일생입니다. 올해나이는 33살입니다. 키는 181cm이고, 학력은 덕소중학교, 덕소고등학교, 한림대학교 체육학과를 나왔습니다.

 

학교 2013에서 이지훈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 종영 후 MBC 라디오 스타에서 동명이인 이지훈과 같이 나온 적이 있습니다.

수도방위사령부 예하 56사단 기동대대 2중대에서 근무하던 중 뮤지컬 이순신을 관극하였는데 이때 이순신 역할의 뮤지컬 배우 민영기의 연기가 그의 인생을 바꿔놓았다고 합니다. 민영기의 어마어마한 연기를 보며 비로소 배우의 꿈을 갖게 되었고, 전역 후 차근차근 연기 커리어를 쌓게 됩니다.

연기력 논란이 거의 한번도 없었다. 선하게 생겼는데도 악역과 선역을 갭 없이 소화를 잘해서 여러 이미지의 역할을 맡아도 어색하지가 않다.

상대 배우가 누구든 케미가 매우 좋습니다. 초반엔 브로맨스로 계속 존재감을 이어가다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과의 케미 지지층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신세경과 선배와 후배간의 케미를 생산해내며 시청자들에게 사약을 사발째 마시게 했습니다. 원래는 조력자 역할이었을 뿐 별다른 포지션은 없었는데 츤데레기믹과 무신경한데 신경써주는 상사 이미지와 애초에 워낙 연기를 잘하다 보니 민우원(이지훈)캐릭터 자체가 반응이 좋았습니다.

 

 

 

 

4. 손나은

 

1994년 2월 10일생입니다. 올해나이는 27살입니다. 키는 168cm이고, 학력은 서울언북초등학교 (졸업)
서울청담중학교 (졸업), 압구정고등학교 (전학)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 무대미술과),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입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이며, 에이핑크에서 센터,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몇편했었지만, 이번이 가장 큰역을 맡은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피트니스 강사로 나와서

 

패션도 트레이닝복이 많고, 이슈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주연 4명에대해서 알아봤습니다.

 

5월부터 시작하는 드라마 굉장히 기대가 많이 됩니다.

 

검은개였습니다.

 

[Tv] - 드라마 365 후속 저녁 같이 드실래요? 몇부작, 시청률, 인물관계도, 원작

[Tv] - 아무도 모른다 후속 굿 캐스팅 몇부작, 시청률, 인물관계도

[Movie/Actor, Actress] - 이태원 클라쓰 이주영 나이, 키, 학력, 성별, 페미